본문 바로가기

스텔라의 미국이야기/<미국교환학생>일기

교환학생들의 Halloween Party

반응형

*이 포스팅은 2012년의 일기 입니다.

 

2012.10.27 교환학생들의 Halloween Party

 

 

Whittemore-Prescott high school 의 교환학생, Ogemaw heights high school 의 교환학생, 그리고 혼자 다른 학교인 저까지 같은 재단의 교환학생이 모여서 즐거운 Halloween Party를 가졌답니다:)

 

저희 지역에는 교환학생 코디네이터인 Sue와 Tim이 있는데 West branch에 위치한 Tim의 집에 할로윈 파티를 위해 모였어요.

 

저의 코디네이터이자 옆동네에 살았던 한국인 교환학생 수연이의 호스트맘이신 Sue도 수연이와 함께 오셨답니다.

 

다른 교환학생들의 코디네이터 Tim의 집에 가기전에 바로 옆동네에 사시는 할머니(호스트맘의 어머니) 집에 들러 사진을 찍었어요!

 

 

할머니께서 사탕과 야광 목걸이 등등이 담긴 주머니를 할로윈 선물도 주셨답니다:)

 

 

 

저랑 호스트맘이 할머니 댁에 도착했을 때 센스 만점이신 할머니도 할로윈에 맞게 귀여운 티셔츠를 입고 계셨어요~

 

 

 

 

사랑하는 호스트맘과!

잠깐동안 할머니 댁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할머니께서 사탕 많이 받아오라고 사탕 많이 받을 수 있는 꿀팁도 전수해 주셨어요:)

 

잠깐 할머니 댁에 들른 뒤 할로윈파티가 열리는 Tim의 집에 도착했어요.

할로윈 파티 답게 무섭고 징그러운 데코레이션으로 마당과 집을 꾸며놓았답니다.

몇몇의 마네킹들은 움직이고 무서운 소리까지 나서 밤이 되고 어두워지니까 진짜 무서웠어요. Tim은 괴물 분장을 하시고 돌아다니며 교환학생들과 가족들을 무섭게 했답니다.

 

 

 이상한 소리를 내며 움직였던 마네킹.

 

디테일하게 정말 잘 꾸며져 있었는데 데코레이션 하느라 정말 힘들었을것같아요!

 

 할로윈파티를 했던 곳!

 

 

불판위에 잘린 손과 발을 굽고 있는 모습......실제 손, 발 처럼 디테일해요.

당연히 불판와 손, 발 모두 가짜랍니다. 구워지는 소리까지 리얼해서 더 징그러웠어요. 

 

 

사진에 보이는 갈색 건물에 모여 하나씩 가져온 음식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컵케익, 스파게티, 쿠키 등등 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았지만 배가 불러서 모든 음식을 즐기진 못했답니다. 사진은 없지만 컵케익 장식도 할로윈에 맞게 했더라고요ㅎㅎ

 

 

태국 교환학생과~

 

 

웃는 모습이 이쁜 멕시코 교환학생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뒷마당에 캠프파이어를 하다가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Tim 집 거실에서 노래를 부르며 놀고 있는 모습이에요~

 

첫 만남 뒤 오랜만에 교환학생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스탠디쉬 스털링 하이스쿨에 다니는 교환학생은 저밖에 없어서 매일 학교에서 얼굴보는 교환학생들 보다는 덜 친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교환학생 파티가 끝나고 저희 호스트맘과 수연이의 호스트맘 Sue가 수연이가 저희 집에 놀러와 자고 가는 것을 허락하셔서 수연이를 데리고 같이 집에 돌아왔답니다:)

 

<이런 글도 있어요!>

 

2014/10/02 - Homecoming Week 이야기

 

2014/10/30 - 자동차가 없는 섬, 맥키나 아일랜드(Mackinac Island)여행

 

2014/10/31 - 할로윈 호박등 잭오랜턴(Jack-o'Lantern) 만들기

 

2014/10/01 - 레베카의 생일파티

 

 

 


반응형